일상이야기

매운 굴 감바스 알아이효, 매운 마늘 요리라고 하자...

nickmame 2023. 5. 15. 09:44
반응형
 

반란의 세계사, 세상에 공짜는 없다...

신지예 국민의 힘 합류? 페미니즘? 안녕하세요. 페미니스트 신지예.....응? 왜 국민의 힘이지? 대체 모하는 애야? 페미니즘이 아무리 기회주의 라지만.. 너무 한데.. 소속이 어디야? 그냥, 철새 기

naver123.tistory.com

 

"오만과 무능"..굿바이 박의 나라

이재명의 말...진짜라면 좋겠다 미스 맥심 출전자들 모음 안녕하세요. unaveru.tistory.com 피트니스 모델 겸 간호사 안녕하세요. 지성과 미모...건강까지. 서울대 보라매병원 김다원님.. 92년생.. unaveru

naver123.tistory.com

 

"평범한 당신이 좋다", 골든 마이크.....

한민영 안녕하세요. 2021.10.05 - [읽은 이야기] - "송곳", 하나는 뚫고 나오게 되어 있지.. "송곳", 하나는 뚫고 나오게 되어 있지.. 안녕하세요 낭중지추라는 말이 있습니다. 주머니 속의 송곳... 뛰어

naver123.tistory.com

안녕하세요.

저는 감바스 알 아이효 요리를 좋아합니다.

헌데, 그게 맵기까지하면 저는 더 좋아합니다.

한국 사람들 모두가 좋아할 요리라고 생각합니다.

 

감바스는, 마늘기름에 새우를 볶은 요리인데...

여기에 굴을 넣으면 더 좋습니다...

그냥 마늘에 해산물을 구운 요리를 좋아한다고 하면 됩니다.

 

사실 감바스 알아이효는 아주 쉬운 요리입니다.

그냥 식용유 두르고, 마늘을 익혀서 마늘 기름을 낸 후...

해산물을 넣고 볶다가, 갖은 야채를 넣으면 됩니다....

 

ㅎㅎㅎ 기호에 따라서, 매운 고추를 넣으면... 더 좋습니다...

 

매운 굴 감바스... 뭐 밀키트로 사도 좋지만,

그냥 마늘 기름에 해물 볶으면...다 맛있습니다. ㅎㅎㅎ

 

마늘 기름, 고추 기름 별거 아닙니다. 기름 볶을 때, 마늘과 고추가루 넣으면 됩니다.

 

올리유를 넣고 편마늘을 굽고, 마늘이 어느정도 익으면, 굴과 새우를 넣고 익힙니다.

굴이 다 익어 가면. 방울 토마토, 브로콜리를 넣고 익힙니다.

매운 맛을 위해서, 매운 고추를 부셔서 넣습니다.. 잘게 부술수록 맵습니다.

다 익었는데 보기 싫으네요.. ㅎㅎㅎ

파슬리를 넣어쥡니다... 파슬리를 이빠이 넣어줍니다.

물론 저는 파슬리를 넣을 때, 허브 솔트도 때려넣고. 약간 더 익혀서 먹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경규가 진심 짜증낸 이유

공무원 정원 + 임금 + 복지+ 연금.. 네가지 다 줄이자. 마늘 싫어하는 아이유... ㅋㅋㅋㅋㅋ "희소성", 실제로 귀한 것인 가, 귀한 척 하는 것인가.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모든 것은 경

naver123.tistory.com

 

민주당과 윤석열의 정면 대결, 페미 VS 꼰대 ?

공무원 정원 + 임금 + 복지+ 연금.. 네가지 다 줄이자. 마늘 싫어하는 아이유... ㅋㅋㅋㅋㅋ "희소성", 실제로 귀한 것인 가, 귀한 척 하는 것인가.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모든 것은 경

naver123.tistory.com

 

여자가 인생을 바꾸는 법....

반란의 세계사, 세상에 공짜는 없다... 안녕하세요 이 책은, 반란의 역사를 다루고 있습니다. 저자가 국내분이어서 더 놀랐습니다. 이런 책을 쓸수 있다는 것에 정말 부러움을 느낍니다. 민주주

naver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