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이모저모, 대학 생활의 현실

nickmame 2023. 6. 13. 09:28
반응형
 

레인보우 조현영

안녕하세요.

unaveru.tistory.com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당신이 노예가 아닌 이유는....

"웨스트 포인트 처럼 하라", 리더는 위기를 기회로 만든다. 안녕하세요. 준비된 자에게는, 위기가 기회가 되고, 어리석은 자에게는 기회가 위기가 된다고 합니다. 저자는 웨스틑 포인트에서, 리

naver123.tistory.com

 

"한 번 사두면 수백 배로 돌아올 중국 시진핑 기업 이야기" 후강퉁이다~

안녕하세요. 2015년에 이 책에 대해 처음 블로그에 남겼습니다. 그때, 중국 시진핑 기업에 투자 했다면, 벌써 2배 이상 올랐을 겁니다. 이 때 당시에도, 중국은 시진핑의 나라 였고, 지금 또한 시진

naver123.tistory.com

 

안녕하세요

우리의 이상은, 카페7 혹은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입니다...

현실은, 대림동, 구로 인력 시장, 황해입니다..



 

 

혜자 창렬.

이 둘을 합치면 정량입니다...

ㅋㅋㅋ

 

 

이 시대 최고의 무료 체험

 

 

 

하이볼....라면 꼰대4

하이볼, 술에 물타서 먹음 안되는데.

요새 여자들, MZ가 좋아한데요.

난 KGB가 좋은데...지금도 파는 가... ㅎㅎㅎㅎ

 

 

 

JMS 나는 신이다.

정명석은 범죄자였다...

헌데 JMS 피트니스 사장도 범죄자 였네...

 

 

동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공통점...

동물을 버림....

ㅋㅋㅋㅋ

 

 

 

 

 

할아버지가 젊은 여자 한테 말을 막 거는 이유..

젊은 아가씨가 바둑 두고 있었음....

 

 

KBS의 어휘력 바로 세우기 운동.

이런거 모르면 혼나야됨.

 

 

 

 

태시비 대신 몸으로 때우려한 22살 여성

너무 못생겨서 무서웠다.

 

 

 

 

국내 최장기 수형적인 사형수.....

 

 

 

 

 

이번 학기도 헛수고 하셨습니다.

뭐지, 이넘들은....

 

 

 

카페에 프린터를 왜 들고 오는 거야...

 

 

 

미달이의 택시 요금 계산법...

택시 사납금은.... 우리나라만 불법이에요..

다른 나라도 다 그렇게 운영합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이모저모, 한달에 천만원 버는법

데뷔 초, 레전드 였던 손담비.... "시골 빵집에서 자본론을 굽다." 화덕에서 자본론을 굽는 건가? "대한민국은 왜?", 이 모양 이 꼴인지...... 사장님네 모델, 메리 unaveru.tistory.com "인류의 기원", 인류

naveru.tistory.com

 

시골 빵집에서 자본론을 굽다. 가난은 왜 존재 하는 가?

진수민 캐스터 안녕하세요. unaveru.tistory.com "지도로 읽는다, 미스터리 세계사". 하루 짜리 책.. 한민영 안녕하세요. 2021.10.05 - [읽은 이야기] - "송곳", 하나는 뚫고 나오게 되어 있지.. "송곳", 하나

naveru.tistory.com

 

이모저모, 미국 1인 시위 남...

비스포크 큐커로 한 큐에 요리한 양갈비...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모든 것은 경제, 그러니까 돈이야 "사피엔스", 인류의 통합....돈, 제국, 종교....... 뿌링클 치킨 도시락 안녕하세요.

naver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