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아줌마의 기준은, 무엇일까?

nickmame 2023. 4. 25. 21:32
반응형
 

이모저모, 천안 어느 아파트 조식.

"칼로리 플래닛", 이제야 다 읽은 책.... "지도로 읽는다, 미스터리 세계사". 하루 짜리 책.. 한민영 안녕하세요. 2021.10.05 - [읽은 이야기] - "송곳", 하나는 뚫고 나오게 되어 있지.. "송곳", 하나는 뚫

naveru.tistory.com

 

안녕하세요.

아줌마의 기준이라...

아이들한테 화내는거 보니까, 그냥 아줌마가 아니라..

엄청 싸가지없는 아줌마네요... ㅎㅎㅎ

 

30대인데, 20대처럼 보인다는 말 믿지 마세요.

30대인데, 20대처럼 입고다녀도, 금방 티납니다.

30대 동안 같아 보여도, 20대랑 같이 있으면 금방 티납니다.

감사합니다.

 

 

"청춘 예찬", 잘 서는게 청춘이고, 다시 서는게 청춘이다.

비스포크 큐커로 한 큐에 요리한 양갈비...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모든 것은 경제, 그러니까 돈이야 "사피엔스", 인류의 통합....돈, 제국, 종교....... 뿌링클 치킨 도시락 안녕하세요.

naveru.tistory.com

 

아이브 안유진

한우가 비싼 이유... 트와이스 정연... 진수민 캐스터 안녕하세요. unaveru.tistory.com 안녕하세요. 아프면 쉬어야 합니다.. naver123.tistory.com 남욱이 말하는 이재명. . 이낙연의 실수다.. 불과 5년만에 사

naver123.tistory.com

 

 

"웨스트 포인트 처럼 하라", 리더는 부하의 단점 마저 장점으로 만든다

"재벌을 위해 당신이 희생한 15가지", 나두 있는 건가? 성인 방송 아재 쇼.. 안녕하세요. 응? 그렇지.. 나도 혜정이랑은 2번도 하지... ㅋㅋㅋㅋ 인간의 드립력은 끝이 없다 unaveru.tistory.com "한 번 사

naver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