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이모저모, 어린이날 인기 메뉴

nickmame 2023. 5. 26. 11:27
반응형
 

"시골 빵집에서 자본론을 굽다." 화덕에서 자본론을 굽는 건가?

"대한민국은 왜?", 이 모양 이 꼴인지...... 사장님네 모델, 메리 unaveru.tistory.com "인류의 기원", 인류의 미래는 어떻게 될 것인가? 안녕하세요 월급 대신 담배만... 2021.08.03 - [읽은 이야기] - "웨스트.

naver123.tistory.com

 

아이브 안유진

한우가 비싼 이유... 트와이스 정연... 진수민 캐스터 안녕하세요. unaveru.tistory.com 안녕하세요. 아프면 쉬어야 합니다.. naver123.tistory.com 남욱이 말하는 이재명. . 이낙연의 실수다.. 불과 5년만에 사

naver123.tistory.com

 

"웨스트 포인트 처럼 하라", 리더는 위기를 기회로 만든다.

한민영 안녕하세요. 2021.10.05 - [읽은 이야기] - "송곳", 하나는 뚫고 나오게 되어 있지.. "송곳", 하나는 뚫고 나오게 되어 있지.. 안녕하세요 낭중지추라는 말이 있습니다. 주머니 속의 송곳... 뛰어

naver123.tistory.com

 

안녕하세요.

ㅋㅋㅋ

오리고기, 바닷가재, 게...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바닷가재와 게가 사라진 이유는.

살림 살이가 팍팍해져서...

사람들이 값싼 오리고기로 이동한 거이라고..

 

그리고 메뉴가 이렇게 어른 스러운 이유는....

할아버지 할머니를 모시고 식사를 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ㅎ

 

 

집안에서 반대하는 결혼지 8년 지났습니다.

아직 폭탄은 터지지 않았다...

 

키 172 여자로 살면서 느끼는 점.

 

 

오늘만 먹는다. 보쌈...

감사합니다.

 

 

"오베라는 남자", 오베라고 불리던 남자

한우가 비싼 이유... 트와이스 정연... 진수민 캐스터 안녕하세요. unaveru.tistory.com 안녕하세요. 아프면 쉬어야 합니다.. naver123.tistory.com 남욱이 말하는 이재명. . 이낙연의 실수다.. 불과 5년만에 사

naver123.tistory.com

 

"위험한 과학책", 어렵고 재미있는 책....

"조선의 민낯", 실록에서 찾아낸 조선의 진짜 주인공이야기 무한도전 징계 받은 화면... 안녕하세요. 낙타를 피하라? 낙타가 우리 나라에 어디 있는데? 이게 불과 몇년 전이다.. 개그맨이, 농담해

naver123.tistory.com

 

손자 병법은 읽은 것 같은, 북한의 전쟁 계획

조현 인스타....... "평범한 당신이 좋다", 골든 마이크..... 한민영 안녕하세요. 2021.10.05 - [읽은 이야기] - "송곳", 하나는 뚫고 나오게 되어 있지.. "송곳", 하나는 뚫고 나오게 되어 있지.. 안녕하세

naver123.tistory.com

 

반응형